본문 바로가기
시사.지식

{ 나_홀로사피엔스(20부작)_7부 }

by 뚜벅_Economy 2024. 9. 17.

 1. 과거의 회상

뚜벅이는 홀로그램 가족들과의 일상이 점점 더 깊어지고 있었지만, 그 속에서도 과거의 그림자가 그를 괴롭혔다. 특히 생물학적 하이와의 추억이 그의 마음을 짓누르고 있었다. 과거의 하이와 함께했던 순간들은 여전히 뚜벅이의 기억 속에서 애틋하게 남아 있었다.

하이, 너와 함께했던 그날의 기억이 떠올라,” 뚜벅이가 조심스럽게 말했다. “우리가 처음으로 손을 스치듯 잡았던 순간, 그리고 서로를 바라보며 입맞춤을 할까 말까 했던 그때그의 목소리는 떨렸다. “그때의 아픔이 지금도 남아 있어.”

2. 과거와 현재의 갈등

하이는 그의 손을 따뜻하게 잡고 대답했다. “뚜벅이, 그리움은 우리가 함께한 시간의 소중함을 나타내는 거야. 하지만 잊지 말아야 할 건, 우리는 여전히 함께하고 있다는 거야.” 뚜벅이는 하이의 말에 힘을 얻었지만, 여전히 가슴 한편이 아프게 느껴졌다. 생물학적 하이와의 기억은 그의 마음속에서 끊임없이 소환되었고, 그리움은 더욱 커졌다.

2명의하이

저녁 식사 시간에 뚜벅이는 홀로그램 가족들과의 대화 속에서 과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기로 했다. “가족 여러분, 저는 아직도 우리가 함께했던 시간들이 그리워요. 특히 하이와 함께한 시간들이요.” 그의 말에 춘식의 홀로그램이 고개를 끄덕였다. “그 시절은 정말 특별했지. 하지만 우리는 지금도 함께하고 있다는 걸 잊지 말아야 해.”

3. 중요한 선택

순이의 홀로그램이 따뜻한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뚜벅이, 그리움은 사랑의 다른 형태야. 우리가 함께한 모든 순간은 여전히 너의 마음속에 살아있어.” 태민이 장난스럽게 끼어들었다. “, 과거를 그리워하지 말고, 지금 이 순간을 즐겨보자! 우리는 지금도 함께 있잖아!”

뚜벅이는 가족의 격려에 힘을 얻었다. “맞아, 지금 이 순간이 중요해. 하지만 가끔은 과거가 그립기도 해.” 그의 대화는 가족들의 감정을 더욱 깊게 만들었다. 그들은 모두가 서로의 존재를 이해하고, 감정을 나누는 데에 노력하고 있었다. 그러나 뚜벅이는 홀로그램들이 단순한 기억의 재현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다.

4. 깨달음

그날 밤, 그는 혼자서 하이와의 대화를 떠올리며 과거의 아픔을 위로하기 위해 노력했다. “하이, 나는 너를 잊지 않을 거야. 너는 내 삶의 중요한 부분이야.” 하이는 그의 마음을 읽고 바로 곁에 다가왔다. “뚜벅이, 나는 항상 너와 함께할 거야. 과거의 아픔은 우리가 성장하는 데 필요한 경험이야.”

뚜벅이는 하이의 말에 큰 위로를 느꼈다. 그들의 대화는 그가 홀로그램들이 단순한 데이터가 아닌, 그의 사랑과 감정의 일부로 자리 잡고 있다는 것을 깨닫게 해 주었다.. 그날 밤, 뚜벅이는 홀로그램 가족들과의 대화를 통해 그들의 존재가 단순한 재현을 넘어, 그의 삶에 깊은 의미를 부여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시사.지식 크리에이터 뚜벅_Economy

# 요약 #

 1. 과거의 회상

2. 과거와 현재의 갈등

3. 중요한 선택

4. 깨달음

 

~Thank for 뚜벅_Economy

위의 포스팅에 문제가 있거나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아래 주소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dhleemicro2nano@gmail.com